[텐아시아=문연배 기자]
믹스
믹스
중국 화책 미디어 제작 첫 걸그룹 믹스(MIXX)가 본격적인 데뷔 카운트다운에 들어갔다.

믹스(MIXX)의 소속사 차이코 엔터테인먼트는 26일 데뷔를 앞둔 믹스의 멤버별 개인 티저 이미지를 첫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믹스(MIXX)의 멤버별 티저에는 늘씬한 각선미가 돋보이는 네이비(Navy)&화이트(White) 의상에 풋풋하면서도 상큼 발랄한 매력이 엿보이는 신인 걸그룹의 청량한 분위기가 뭇 남성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동기부여의 Motivative, 강렬한 인상을 의미하는 Impression, 그리고 여성의 염색체를 뜻하는 ‘XX’를 조합해 가요계에 음악을 통해 강렬한 인상과 동기를 부여할 걸그룹이란 야무진 포부로 데뷔를 선언한 믹스(MIXX)는 리더 한나를 주축으로 혜니, 아리, 리야까지 1994년생 2명과 2000년생 2명, 총 4인조로 구성됐으며 평균 신장 169cm에 수려한 비주얼로 벌써부터 사뭇 다른 존재감을 드러낸다.

특히 중국 내 업계 1위 중국 최대 미디어 그룹 화책 미디어에서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첫 걸그룹으로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화책 미디어는 국내를 넘어 해외로까지 신드롬적인 사랑을 받은 화제작 ‘태양의 후예’를 제작한 NEW에 투자한 그룹으로 국내에도 친숙하게 알려져 있다.

한편 걸그룹 ‘믹스(MIXX)’는 오는 5월 초 가요계 정식 데뷔를 앞두고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문연배 기자 bret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