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라디오스타_474회 탁재훈 예능 재간둥이 귀환 (2)
라디오스타_474회 탁재훈 예능 재간둥이 귀환 (2)
탁재훈이 ‘라디오 스타’를 통한 사과 방송으로 3년 만에 성공적인 지상파 복귀를 알렸다.

탁재훈은 지난 20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다. 3년 만에 복귀한 그는 본격적인 방송 시작에 앞서 시청자들을 향해 진중한 사과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탁재훈은 “자숙이 끝나서 방송에 나온 게 아니라 늘 후회하고 자숙하고 있다. 많은 팬 여러분들이 조금이나마 응원을 해주셔서 다시 나오게 된 것에 대해 감사히 생각하고, 앞으로 좋은 일 많이 하면서 좋은 생각 갖고 열심히 일하면서 살겠다”고 전했다.

그는 또 “낮은 자세로 임하려고 (나왔다)”면서 무조건 웃겨야 된다는 김구라의 말에 “재미있게 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나오지 않았다”, “오늘은 웃기지 않겠다” 등 진지한 모습을 보일 것을 예고하기도 했다.

하지만 이내 탁재훈은 특유의 입담과 예능감을 드러내며,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내기 시작했다. “자숙기간에 방송을 보다가 동료들이 너무 재미없어서 나왔다”고 털어놓으며, 말을 이었다.

탁재훈은 이후 어깨춤을 추고, 호루라기를 불며 리듬감을 드러냈다. 하지만 이내 멈춰서며 “죄송합니다”라고 연신 사과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웃게 했다.

이날 방송은 오랜만에 돌아온 탁재훈을 중심으로, 김흥국 이천수, 힘찬 등은 각자의 매력이 녹아있는 예능감을 아낌없이 뽐내며 볼거리를 풍성하게 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
사진. MBC ‘라디오 스타’ 방송화면 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