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한혜리 기자]
조슬기
조슬기
배우 박서준 측이 부상에 대해 공식입장을 전했다.

박서준은 지난 14일 KBS2 ‘화랑:더 비기닝'(극본 박은영, 연출 윤성식) 촬영 도중 목 부상을 당했다. 박서준의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박서준의 부상 경위와 상태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키이스트는 “박서준이 데뷔 이후 쉼 없이 작품 활동에 전념하면서 피로가 누적된 상태였다”며 “최근 차기작의 본격적인 촬영을 앞두고 훈련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건강상 부담이 부상으로 이어지게 됐다”고 부상 경위에 대해 설명했다.

키이스트는 “일부 보도된 바와 같이 촬영 도중의 부상이 아니다. 차기작은 안전한 환경 속에서 촬영이 진행되고 있다”며 “박서준은 현재 치료 후 안정을 취하고 있는 상태”라고 전했다.

다음은 박서준의 소속사 키이스트의 공식 입장 전문이다.

키이스트 입니다.

금일 오후 보도된 박서준 씨 부상 소식에 대해 팬 여러분들께 안내 말씀드립니다.

박서준 씨는 데뷔 이후 쉼 없이 작품 활동에 전념하면서 피로가 누적된 상태였으며, 최근 차기작의 본격적인 촬영을 앞두고 훈련을 진행하는 과정에서의 건강상 부담이 부상으로 이어지게 되었습니다.

일부 보도된 바와 같이 촬영 도중의 부상은 아니며, 차기작은 안전한 환경 속에서 촬영이 진행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다행히 현재 박서준 씨의 상태가 많이 호전되었으며, 치료 후 안정을 취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키이스트는 박서준 씨가 최대한 빨리 회복하여 좋은 모습으로 촬영장에 복귀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며, 향후에도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혜리 기자 hyeri@
사진. 조슬기 기자 kelly@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