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한혜리 기자]
tvN 또 오해영
tvN 또 오해영
‘또 오해영’이 폭풍 공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tvN 새 월화드라마 ‘또 오해영'(극본 박해영, 연출 송현욱) 측은 31일 ‘또 오해영’의 공감도 높은 로맨스를 예고했다.

‘또 오해영’은 동명이인의 잘난 오해영(전혜빈) 때문에 인생이 꼬인 여자 오해영(서현진)과 미래를 볼 수 있는 능력을 지닌 남자 박도경(에릭) 사이에서 벌어지는 동명 오해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재밌는 실수, 웃지 못할 헤프닝, 한 남자를 사이에 둔 악연 같은 운명 등 흥미진진한 에피소드들이 풍성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박해영 작가는 “한껏 차려입고 나왔는데 나와 똑같은 옷을 입은 사람과 마주쳤을 때, 더 나아가 나와 같은 이름을 가진 사람과 마주했을 때, 그때의 묘한 긴장감을 누구나 한 번쯤 느껴봤을 거라 생각한다”며 “쟤는 예쁜데 나는 못생겼고, 쟤는 잘 나가는데 나는 못 나가고. 같은 이름 때문에 이런 비교가 되면서 동명이인 앞에 내가 눌려버리는 그런 일상의 감정을 흥미롭게 풀어가며 공감대를 형성하고 싶었다”고 기획의도를 밝혔다.

CJ E&M 이상희 프로듀서 역시 “드라마 ‘또 오해영’의 강점은 신선함과 공감을 자아내는 스토리다. 같은 이름을 가진 상대에게 느낄 수 있는 경쟁심, 질투, 동질감, 운명 같은 복합적인 감정들을 다뤄 시청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할 계획이다. 또 이름이 같은 두 여자가 한 남자와 얽히게 되는 동명 오해 로맨스가 기존의 뻔한 삼각관계와는 또 다른 신선한 재미를 전달할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또 오해영’은 오는 5월 2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 된다.

한혜리 기자 hyeri@
사진. tvN ‘또 오해영’ 티저 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