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혜린
혜린
걸그룹 투아이즈(2EYES) 멤버 혜린과 걸리쉬 댄스 크루 핑키칙스와의 콜라보 안무 영상이 깜짝 공개됐다.

24일 sidusHQ 공식 트위터(https://twitter.com/sidushq_ent)에는 “투아이즈 혜린의 반전 댄스 퍼포먼스 영상! 걸리쉬 댄스 크루 핑키칙스와 콜라보로 더욱 시선을 모으는데요~ 청순한 외모와 달리 격렬한 군무까지! 영상으로 확인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투아이즈 혜린과 핑키칙스의 콜라보 댄스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 혜린은 짙은 메이크업으로 카메라를 뚫어질 듯 바라보며 치명적인 매력을 어필한다. 혜린은 핑키칙스 크루와 리더 제이핑크가 앞다투어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등 걸그룹 멤버와 댄스 크루의 만남으로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혜린은 청순한 외모에서 뿜어져 나오는 순수한 분위기와는 달리 섹시하고 관능적인 눈빛과 파워풀한 댄스로 시선을 끈다. 투아이즈 그룹 활동에서는 좀처럼 보기 힘들었던 댄스 실력을 과시하며 감탄을 연발하게 만든다. 독보적 비주얼과 파워풀한 군무로 시선을 집중 시키는 동시에 청순한 외모와는 달리 격렬한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여 보는 이들에게 반전을 선사한 것.

혜린이 속한 걸그룹 투아이즈는 지난해 8월 독특한 비주얼로 대중들에게 신선한 눈도장을 찍은 디지털 싱글 ‘삐삐(PIPPI)’를 발매하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박수정 기자 soverus2
사진. sidushq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