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돌아와요 아저씨 이하늬
돌아와요 아저씨 이하늬
SBS ‘돌아와요 아저씨’ 이하늬가 선글라스와 스카프로 완전 무장한 ‘시크릿 여인’으로 변신했다.

이하늬는 24일(오늘) 첫 방송을 앞둔 SBS 새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극본 노혜영, 연출 신윤섭)에서 한기탁(김수로)의 첫사랑이자 차재국(최원영)의 전 부인으로, 재벌가 며느리에서 생계형 여배우로 컴백하는 왕년의 톱스타 송이연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하늬는 송이연 캐릭터를 통해 한기탁을 향한 죄책감, 전 남편 차재국과의 끊이지 않는 악연의 고리, 한물간 배우의 설움 등 절절한 아픔과 애틋한 모성애, 뜻밖의 인물 홍난(오연서)과의 유쾌한 케미까지 다채로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는다.

이와 관련 이하늬가 머리부터 발끝까지 변장하고 등장한 현장이 포착돼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들고 있다. 이하늬가 화려한 스카프로 얼굴과 머리를 둘러싼 채 크고 짙은 선글라스까지 착용하는 등 비밀스런 행색으로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는 것. 이하늬가 선글라스와 스카프로 얼굴의 절반을 가렸음에도 불구하고, 절로 느껴지는 우아한 아우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더욱이 이하늬가 은밀한 자태로 나선 곳은 김수로가 운영하는 펍. 이하늬가 온몸을 꽁꽁 감추고 남몰래 옛 인연 김수로를 찾은 이유가 무엇인지, 이하늬에게 어떤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이하늬가 ‘시크릿 여인’으로 변신한 현장은 지난 1일 서울 용산구에 있는 한 레스토랑에서 진행됐다. 극중 이연(이하늬)이 연락이 되지 않는 기탁을 만나기 위해 직접 기탁의 펍으로 찾아가는 장면을 통해서다. 특히 이하늬는 이 날 현장 상황상 앞 순서 촬영이 끝날 때까지 오랜 시간동안 대기해야했던 터. 심지어 촬영 시간 보다 일찍 레스토랑에 도착한 이하늬는 대기 시간동안 미리 대사를 확인하면서 촬영 준비에 전력을 다했다.

이어 시작된 본 촬영에서 이하늬는 억제된 감정 연기로 현장을 압도했다. 이하늬는 선글라스를 쓴 상태에서 복잡한 심정을 표현해 내야하는 다소 어려운 장면이었지만, 담담하면서도 씁쓸한 표정으로 묘한 분위기를 드리우며 단번에 OK컷을 완성해냈다. 이하늬의 유연한 연기력에 주변 스태프들이 감탄사를 내뱉었다는 전언이다.

제작사 측은 이하늬의 깊이 있는 분위기와 연기가 송이연 캐릭터를 한층 돋보이게 해주고 있다”며 “이하늬가 김수로와 재회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들이 중요한 장면들인 만큼 첫 방송에서 선보이게 되는 이하늬의 활약 역시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돌아와요 아저씨’는 종영한 ‘리멤버-아들의 전쟁’ 후속으로 24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
사진. 신영이엔씨, 후너스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