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호 기자]
태민
태민
SM 특급 에이스 그룹 샤이니 태민(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쇼케이스를 열고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태민은 새 앨범 발매에 앞서 오는 22일 서울 삼성동 SM타운 코엑스 아티움 내 SM타운 씨어터에서 첫 정규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 ‘스레스 잇(Press It)’을 개최, 오후 4시에는 미디어 쇼케이스를, 오후 7시에는 팬들을 위한 쇼케이스를 펼칠 예정이어서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태민은 이날 무대에서 많은 기대와 궁금증을 얻고 있는 타이틀 곡 ‘프레스 유어 넘버(Press Your Number)’를 비롯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함은 물론, 새 앨범과 퍼포먼스에 관한 다채로운 이야기도 들려줄 계획이어서, 솔로 태민의 색다른 매력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이번 쇼케이스는 약 1년 6개월 만에 솔로로 컴백한 태민이 첫 정규 앨범을 공개하는 뜻 깊은 자리인 만큼 팬들도 초대한다. 쇼케이스 참여 방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오후 7시에 시작되는 팬들을 위한 쇼케이스는 네이버 스타 라이브 애플리케이션 V의 SM타운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생중계, 태민의 새로운 음악과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기다려 온 전세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앞서 태민은 지난 17일 0시 ‘프레스 유어 넘버’의 티저 영상을 오픈, 강렬하고 파격적인 변신을 선보여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태민의 첫 정규앨범 ‘프레스 잇’은 오는 23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이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도 오프라인 발매된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SM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