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매드클라운-브라더수
매드클라운-브라더수
가수 매드클라운과 브라더수의 신곡 ‘만화처럼’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15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와 SNS 채널을 통해 매드클라운과 브라더수가 호흡을 맞춰 부른 신곡 ‘만화처럼’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로맨스를 꿈꾸는 솔로녀의 모습이 만화적으로 표현됐다. 아날로그 감성의 따뜻한 화면에 주인공의 행동과 표정들이 순정 만화를 떠올리게 한다. 감각적인 연출로 호평을 받은 비숍 감독이 맡아 20대 솔로녀의 일상을 그려낼 예정이다.

‘만화처럼’은 외로움에 지친 이 시대의 싱글남녀를 위한 공감 위로송으로 연애하고 싶은 마음과 현실의 격차를 만화적인 설정을 이용해 요즘 젊은이들의 어법으로 유쾌하게 풀어냈다.

매드클라운과 브라더수는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의 독립음반 레이블 스타쉽엑스 소속으로 각자의 분야에서 실력 높은 뮤지션으로 평가받고 있다. 매드클라운은 지난 2015년 멜론 뮤직 어워즈에서 랩힙합 부문을 수상했으며, 씨스타 소유와 호흡을 맞춘 ‘착해빠졌어를 시작으로 화(FEAT. 진실), 산이와 함께한 못먹는 감’ 등을 연달아 히트 시키며 ‘대세래퍼’로 발돋움했다.

지난해 스타쉽엑스와 전속 계약을 맺은 브라더수는 정식 활동을 시작 전부터 주목 받아 온 실력파 프로듀서로 음원 차트를 올킬했던 자이언티(Zion.T)의 ‘꺼내 먹어요’와 공중파 첫 1위를 거머쥔 방탄소년단의 ‘I Need U’, 소유X권정열 ‘어깨’, 유승우X 우효 ‘선’ 등 다양한 곡의 프로듀싱에 참여한 실력파 아티스트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오랜 시간 음악적인 교류를 해 온 두 사람의 팀워크가 돋보이는 곡으로 이른 봄 계절타는 솔로들에게 색다른 대리만족을 전해 줄 노래”라고 기대를 높였다.

매드클라운과 브라더수가 부른 ‘만화처럼’은 오는 18일 공개될 예정이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