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아이가 다섯
아이가 다섯
안재욱, 소유진, 왕빛나, 권오중의 전쟁 같은 육탄전이 포착됐다.

KBS2 새 주말드라마 ‘아이가 다섯'(극본 정현정, 연출 김정규) 측은 13일 분노한 소유진이 왕빛나와 권오중의 머리채를 꽉 움켜쥔 채 난투극을 펼치는 살벌하면서도 우스꽝스러운 장면을 공개했다.

무엇보다 눈길을 끄는 것은 소유진이 양손으로 왕빛나와 권오중의 머리끄덩이를 홱 움켜잡고 사생결단의 난투를 벌이고 있는 쇼킹한 장면. 이내 움켜쥔 머리채를 인정사정 없이 다잡은 소유진의 분노 가득한 표정은 극중 상황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또 다른 사진 속 권오중을 매섭게 쏘아보고 있는 소유진의 눈빛에는 말로는 다 못할 억하심정이 고스란히 담겨있어 안타까움을 더했다.

극중 소유진과 왕빛나, 권오중은 각각 이혼 후에도 아이 셋을 꿋꿋이 키우는 억척 싱글맘 미정, 절친인 미정의 남편과 정분 나버린 밉상 배신녀 소영, 바람 핀 것도 모자라 ‘진짜 사랑’이라며 타는 속에 기름을 통째로 붓던 전남편 인철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상황.

앞서 소유진의 분노의 골프채에 이어 머리채 육탄전까지 복잡한 과거로 얽혀있는 이들 세 사람 사이에서 대체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쌍 머리채’장면의 궁금증을 풀어줄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지난달 한 사무실에서 진행된 이날 촬영에서 소유진, 왕빛나, 권오중은 실감나는 난투 장면을 만들어내기 위해 몸을 사리지 않는 실전 리허설을 감행했다는 전언. 특히 세 사람은 어떻게 잡아야 더 아프고 통쾌해 보일지 몇 번이나 머리채를 잡고 잡히는 표정과 자세까지 바꿔가며 이 장면에서 시청자들이 속이 후련하게 느낄 수 있도록 자신의 머리카락을 아낌없이 내놨다는 것이 관계자의 귀띔이다.

‘아이가 다섯’은 싱글맘과 싱글대디가 인생의 두 번째 사랑을 만나게 되면서 가족들과의 갈등과 화해, 사랑을 통해 진정한 행복을 찾아가는 가족극으로, 오는 20일 오후 7시 55분에 첫 방송된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
사진. 에이스토리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