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인턴기자]
큐브 허경환
큐브 허경환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이하 큐브)가 새 식구가 된 개그맨 허경환을 환영했다.

큐브 측은 4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있는데에~ 개그계의 꽃미남 허경환 씨가 큐브의 새 식구가 되었습니다. 신선한 활력을 선사할 예능 블루칩 허경환에게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라는 내용의 글과 허경환의 사진을 게재해 환영 인사를 전했다.

큐브는 이날 보도자료를 통해 “허경환은 다방면에서 활약할 ‘글로벌 엔터테이너’ 양성을 목표로 하는 큐브엔터의 비전에 최적화된 인물이다. 이번 전속계약으로 허경환이 2016년 큐브에 신선한 변화의 바람을 가져다 줄 것이라 확신하며, 활동에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는 영입 소감을 전했다.

지난 2007년 KBS 공채 22기 개그맨으로 발탁돼 본격적인 방송 활동을 시작한 허경환은 그 동안 KBS2 간판 프로그램 ‘개그콘서트’를 시작으로 ‘해피투게더 시즌3′ ‘인간의 조건’ 등 다양한 예능에서 두각을 보이며 진정한 ‘예능 대세’로 떠올랐다. 현재 JTBC ‘헌집줄게 새집다오’와 ‘님과 함께- 최고의 사랑’에 고정 출연하며 안방극장에 신선한 활력을 불어 넣었다. 허경환은 MC를 비롯 외화 애니메이션 더빙, 가수 활동, 창업 CEO까지 폭 넓은 ‘전천후’ 활동으로 바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손예지 인턴기자 yejie@
사진. 큐브 엔터테인먼트 트위터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