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뉴이스트
뉴이스트
남성 아이돌그룹 뉴이스트의 데뷔음반 ‘페이스(FACE)’의 뮤직비디오가 1theK 유튜브 채널에서 450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페이스’의 뮤직비디오는 2일 자정 기준 유튜브 조회수 4510만 7720뷰를 달성하며 뜨거운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이 수치는 아이돌 그룹 중에서도 상위권을 차지할 정도로 쉽지 않은 조회수를 달성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012년 데뷔한 뉴이스트는 현재까지 꾸준한 인기를 보여주며, 데뷔곡도 여전히 인기세를 보여주고 있음을 증명하고 있다.

뉴이스트는 2월 중 컴백을 앞두고 있으며, 1theK는 SNS를 통해 ‘페이스’의 뮤직비디오 조회수 4500만 돌파를 기념하는 특별 영상을 공개하는 등 뉴이스트의 컴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뉴이스트는 국내 뿐 아니라 일본, 미국 등 해외에서 꾸준한 인기를 받고 있으며, 이번 음반을 통해 다시 한 번 인기상승세에 정점을 찍겠다는 각오다.

새 음반에서는 그 동안 뉴이스트가 보여주었던 매력과는 또 다른 모습으로 컴백할 것이라는게 관계자의 귀띔이다. 데뷔 5년차를 맞이한 뉴이스트는 이번 음반을 통해 노래는 물론 비주얼, 콘셉트 모두 한층 성숙된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보여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또 이번 음반에는 뉴이스트의 백호가 프로듀싱에 참여를 하고 멤버들이 음반 작업에 직접 참여를 하는 등 심혈을 기울였다. 뉴이스트만의 매력을 담은 모습으로 컴백을 예고하고 있으며, 새로운 변화를 보여줄 이번 음반에 팬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
사진. 플레디스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