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호 기자]
검정치마
검정치마
조휴일 원맨밴드 검정치마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하이그라운드는 26일 저녁 공식 채널을 통해 오는 29일 발표하는 검정치마의 신곡 ‘에브리씽(EVERYTHING)’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에브리씽’은 검정치마가 지난해 발표한 싱글 ‘할리우드(HOLLYWOOD)’ 이후 9개월 만에 발표하는 싱글이자 하이그라운드의 2016년 첫 신곡이라 그 어느 때보다도 기대가 높은 상황이다. 단 이틀간만 예약판매를 진행한 ‘에브리씽’의 싱글 앨범은 뜨거운 호응을 얻었으며, 미처 예약하지 못한 팬들이 아쉬움을 토로하고 있다.

이날 공개된 티저는 여운을 남기는 검정치마의 보컬과 제주도의 풍광을 독특한 시선으로 촬영한 아날로그 감성의 영상이 어우러져 있다.

레이블 수장 타블로는 1월 중순 주말동안 제주도에서 촬영된 이번 검정치마의 티저와 뮤직비디오를 위해 휴일도 반납하고 감독 스태프들과 함께 촬영장을 계속 지키고 있었다는 후문이다. 뮤직비디오에 자신의 모습을 노출하지 않는 검정치마는 이번 영상에도 출연하지 않아 현장에 없었지만 타블로가 검정치마의 A&R을 자처하며 현장을 살뜰하게 챙겼다.

검정치마가 하이그라운드 합류 후 처음 선보이는 신곡이자 3집 앨범 발표 전에 선보이는 이번 싱글 ‘에브리씽’은 오는 29일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하이그라운드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