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포미닛
포미닛
걸그룹 포미닛이 신곡 ‘싫어(Hate)’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기습 공개했다.

포미닛은 27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오는 새 미니 7집 타이틀 곡 ‘싫어’의 뮤직비디오 촬영현장 이미지를 게재했다. 최근 ‘싫어’의 모든 뮤직비디오 촬영을 완료하고 그 분위기를 유추할 수 있을 법한 스포일러 공개에 나선 포미닛은 사진만으로 강렬한 ‘레트로 시크’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의 시선을 압도한다.

이번 신곡 ‘싫어’를 관통하는 전반적 포인트 콘셉트는 바로 ‘레드’이다. 앞서 ‘미쳐’가 무채색 바탕의 다크한 카리스마를 표현했다면, 이번 포미닛의 ‘싫어’ 활동에서는 한층 컬러풀하고 입체적인 포미닛의 비주얼과 퍼포먼스를 만나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사진 속 포미닛은 각기 다른 빨간 세트장을 배경으로 섹시와 와일드를 오가는 상반된 콘셉트를 소화하며 원조 ‘걸 크러시’ 그룹다운 독보적 존재감을 과시한다. 새 하얀 트랙수트와 복면 반다나로 ‘힙합 걸’ 포스를 드러내는 가 하면, 빈티지한 스포츠카에 올라타 유니크하면서도 섹시한 성숙미를 뽐낸다. 매 활동마다 변화무쌍한 스타일링 변신을 시도했던 포미닛인 만큼 이번 신곡 활동으로 드러난 다섯 멤버의 확 달라진 비주얼 변신에 벌써부터 국내외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오는 2월 1일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로 공개되는 포미닛의 ‘싫어’는 미국 스타 DJ 스크릴렉스와 국내 작곡가 서재우, 손영진이 공동 작곡한 EDM 힙합장르 댄스 곡. 이별을 직감한 한 여자의 처절한 마음을 직설적으로 옮긴 가사가 모든 여성들의 마음을 대변할 이 곡은 변화무쌍한 변주,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포미닛 만이 표현할 수 있는 강력한 카리스마를 선사한다. 작사에 전지윤, 김현아가 참여해 포미닛만이 만들 수 있는 음악적 완성도를 더했다.

한편 포미닛의 다음달 1일, 새 음반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
사진. 큐브 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