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위너 프리릴리즈 커버
위너 프리릴리즈 커버
2월 1일 컴백을 앞두고 있는 위너가 의미심장한 프로모션을 예고해 화제다.

20일 오후 6시 YG공식블로그(www.yg-life.com)에는 티저 포스터 한 장이 게재됐다. 포스터에는 ‘위너 프리릴리즈 커버스(WINNER PRE-RELEASE COVERS)’ 그리고 ‘커밍순(COMING SOON)’ 이라고 적혀 있으며 ’01.21 -01.31’이라는 구체적인 날짜가 적혀 있어 눈길을 끌었다.

YG는 위너의 앨범 발매 전 독특한 사전 프로모션을 할 계획으로 YG 고위 관계자에 따르면 이는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가 직접 아이디어를 내고 진행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티저 포스터의 문구로 미루어볼 때 이번 프로모션은 타 가수들의 릴레이 커버일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 해 태양의 ‘눈,코,입’ 프로모션 당시, 에픽하이의 타블로, 악동뮤지션 등 YG 소속가수들이 태양의 노래를 직접 커버하며 화제를 모았다. 당시 원곡은 물론 커버곡들까지 많은 사랑을 받으며 이목을 모은 바 있다. 릴레이 커버는 원곡의 색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던 프로모션이다.

이번 프로모션이 어떤 형식으로 진행될 지, 릴레이 커버라면 어떤 가수들이 참여할지 아직 예상하기 어려운 가운데 21일인 내일부터 약 열흘간 위너의 사전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위너는 지난 19일 멤버들이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한 미니앨범 ‘엑시트:E(EXIT:E)’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해 이번 컴백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켰으며 오는 2월 1일 미니앨범을 발표하고 뮤직비디오 3편을 선보일 예정이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YG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