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신용재
신용재
남성듀오 포맨의 신용재가 ‘육룡이 나르샤’의 다섯 번째 OST 주인공으로 낙점됐다.

신용재는 19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SBS 월화드라마 ‘육룡이 나르샤'(극본 김영현 박상연, 연출 신경수)의 다섯 번째 OST ‘세상 한 가운데’를 공개한다.

‘세상 한 가운데’는 극과 어우러지는 화려한 발라드로 거칠고 힘든 세상에 지켜나가야 할 것이 있는 남자의 다짐과 야망을 그리는 곡이다. 프로듀싱 팀 V.I.P와 신용재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힘을 더했다.

신용재는 대한민국 대표 알앤비(R&B) 남성그룹 포맨의 메인보컬로, 애절하고 감성 가득한 가창력과 뛰어난 작사, 작곡 능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프로듀싱 팀 V.I.P는 남성듀오 바이브 류재현, 윤민수를 비롯해 프로듀서 킹밍(Kingming) 등이 의기투합해 만든 팀이다.

여기에 드라마 ‘선덕여왕’, ‘하얀 거탑’, ‘식샤를 합시다’ 등의 음악 작업을 맡아 온 음악감독 김수진이 프로듀싱에 참여해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육룡이 나르샤’ OST 제작사 관계자는 “앞으로 ‘육룡이 나르샤’의 OST는 명품 드라마에 걸맞게 명품 가수들이 참여하게 될 것”이라며 “역대급으로 완성될 OST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
사진. 더바이브 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