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한혜리 기자]
출출한 여자2
출출한 여자2
오늘(4일) 첫 선을 보인 ‘출출한 여자2’가 메인 디쉬 포스터를 공개했다.

4일 웹드라마 ‘출출한 여자’ 시즌 2(제작: (주)기린제작사, 감독: 윤성호, 김인선, 윤세영, 이우정)의 제작사인 기린제작사에 따르면 웹드라마 원조 맛집인 ‘출출한 여자2’가 오늘(4일) 오전 10시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공개됐다.

지난 2013년 11월, 네이버TV캐스트를 통해 방영되며 270만뷰(유튜브 40만뷰 포함)가 넘는 재생횟수를 기록한 ‘출출한 여자’는 ‘2014 대전드라마페스티벌 APAN스타어워즈’ SNS 웹드라마 부문 수상,미래창조과학부가 주최한 ‘2015 코리아UHD 어워즈’ 웹드라마 부문 작품상을 수상하며 웹드라마로는 드물게 그 작품성 또한 인정받은 바 있다.

특히 2030 싱글여성층으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은 ‘출출한 여자’시리즈는 단순한 먹방 컨텐츠에 국한되지 않고 음식을 통해 일상과 인생을 이야기하는 이야기 본연의 매력으로 대중들을 사로잡았다는 평가다.

전편에 이어 ‘출출한 여자 시즌2’의 연출을 맡은 윤성호 감독은 최근 걸크러쉬 웹드라마로 화제를 모은 ‘대세는 백합’에 이어 윤세영, 이우정, 김인선 등의 감독들과 함께 호흡을 맞춘 ‘출출한 여자 시즌2’를 통해 또 한 번 웹드라마 진영에 신선한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에 제작사는 4일 ‘3종 코스(course)’포스터의 두 번째 포스터인 ‘메인 디쉬’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거품기를 들고 있는 박희본의 양 옆으로 자리한 박종환과 유태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포스터 속 ‘우정이 푹 익으면 다정해진다’는 카피를 통해 이 세 사람의 관계에 대한 호기심은 물론 시즌1에서 제갈재영과 이우정이 함께 나눴던 뜨거운 우정을 잇는 또 하나의 우정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출출한 여자2’는 오늘(4일) 네이버 TV 캐스트에 첫 공개됐다.

한혜리 기자 hyeri@
사진. 기린제작사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