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이청아 팽현준
이청아 팽현준
이청아 주연의 케이블채널 E채널 ‘라이더스: 내일을 잡아라’가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이청아가 출연하는 E채널 새 일요드라마 ‘라이더스:내일을 잡아라’가 오늘(8일) 첫 방송된다. 이청아는 ‘윤소담’역을 맡아, 당차고 열정적인 캐릭터를 연기하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청아는 ‘라이더스: 내일을 잡아라’에서 1% 부족한 미모와 끼 때문에 미스코리아도 연예인도 되지 못했고, 살짝 부족한 학벌 덕에 취직도 못한 비주류 열정녀 ‘윤소담’을 연기한다. 의지가 강하고 할 말은 하는 성격의 소유자로, 당당하고 통통 튀는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중.

앞서 이청아는 ‘라이더스: 내일을 잡아라’ 제작발표회 현장에서 “기다렸던 드라마였다. 청춘들의 꿈과 아픔이 담겨있고, 내가 20대를 지나며 고민했던 내용들이 드라마에 녹아있었다”라고 한데 이어, “매회 테마음악이 있는데, 그 음악들과 함께 대본을 보니 따뜻하고 좋았다”라며 드라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냄과 동시에 기대감을 높였다.

이청아 주연의 E채널 드라마 ‘라이더스: 내일을 잡아라’는 청춘들의 우정과 사랑을 그리는 현실공감형 성장 로맨스 드라마로 오늘(8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윤준필 기자 yoon@
사진. 팽현준 기자 pangpang@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