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혜 인턴기자]
비틈1
비틈1
김풍이 한류스타 김수현을 소개했다.

27일 방송된 비틈TV ‘김풍의 풍기문란'(이하 풍기문란)의 1부 코너 “찌질이의 고해성사”에서는 한류스타 김수현의 등신대를 소개했다.

이날 김풍은 “저희 방송에 한류 스타가 등장한다”며 “여러분 깜짝 놀라실 거다”고 운을 뗐다.

이어 김풍은 김수현의 등신대를 소개하며 “인사드린다. 김수현 씨, 최고의 한류스타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시청자들은 댓글을 통해 “대신 제가 사과드린다” “김풍, 한 대 맞자” 등의 글을 올렸다.

지난 방송 다시보기는 네이버 TV캐스트 10PM(http://tvcast.naver.com/v/547959)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풍의 풍기문란쇼’는 비틈TV에서 진행하는 생방송 ’10PM’의 화요일 방송이며, 매일 오후10시 네이버 v앱과 TV캐스트의 10PM(http://tvcast.naver.com/10pm)에서 다양한 스타들이 직접 진행하는 방송이다.

소셜 라이브쇼 ’10PM’은 화요일 김풍의 ‘풍기문란 쇼’, 수요일 하하미노지조의 ‘다줄거야’, 목요일 이원일, 윤손하의 ‘목요폭식회’, 금요일 힙합 레이블, 브랜뉴뮤직의 ‘버라이어티 힙합쇼’, 일요일 이연의 ‘꿀바디 쇼’, 월요일 곽정은의 ‘왓위민원트’까지 매일 오후 10시 생방송 된다.

김지혜 인턴기자 jidori@
사진. V앱 방송화면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