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윤손하, 이원일 '목요폭식회'
윤손하, 이원일 '목요폭식회'
가을남자 이원일과 프리스타일 래퍼 미노가 꽃게를 이용해 스페셜 요리를 만든다.

15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비틈TV 소셜라이브쇼 10PM ‘목요폭식회’에서는 비주얼부터 식감까지 완벽한 맛의 진수, 꽃게요리 스페셜을 보여줄 예정이다. 아침, 저녁으로 으슬으슬 쌀쌀해지면 생각나는 얼큰한 꽃게탕, 그리고 꽃게 커리와 꽃게 비스크 등 꽃게로 만들 수 있는 멋지고 맛난 음식을 시청자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요리 중간중간 시청자가 보내준 사연과 사진을 소개하는 코너를 마련해서 요리를 주제로 소통하며 특별한 선물도 시청자들에게 선사할 계획이다.

현장으로 직접 음식을 가지고 오면, 이원일 셰프의 요리를 함께 시식도 하고, 프리스타일 래퍼 미노의 재치만점, 즐거운 이야기를 코앞에서 생생하게 들어볼 수 있는 ‘목요폭식회’가 이번 주부터 네이버 V앱으로 생방송되며 시청자의 폭을 넓혀간다.

‘목요폭식회’는 비틈TV에서 진행 중인 소셜 라이브 쇼 ‘10PM’의 목요일 방송이며, 네이버 v앱에서 실시간 생방송으로 진행되고 있다. 또한 지난 방송, 다시 보기는 네이버 TV캐스트내 10PM (http://tvcast.naver.com/v/555155)에서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소셜 라이브쇼 ’10PM’은 목요일 이원일, 윤손하의 ‘목요폭식회’, 금요일 힙합 레이블, 브랜뉴뮤직의 ‘버라이어티 힙합쇼’, 일요일 이연의 ‘꿀바디 쇼’, 월요일 곽정은의 ‘실시간 연애상담 프로젝트- 왓위민원트’, 화요일 김풍의 ‘풍기문란 쇼’, 수요일 하하의 ‘다줄거야’까지 매일 밤 10시 생방송 된다.

윤준필 기자 yoon@
사진. 비틈TV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