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유해진
유해진
배우 유해진이 ‘삼시세끼’에서 진솔하고 인간적인 매력들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유해진은 지난 9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 어촌편2’를 통해 차승원과 다시 만재도에서 만났다.

유해진은 만재도를 찾아 자급자족 어부 라이프의 시작을 알리며, 섬 주민들과 어울리며 유유자적한 생활을 즐겼다.

예상하지 못 했던 험난하고 궂은 날씨를 꿋꿋하게 이겨낸 유해진은 비를 피해 마당에 천막을 설치하고 아궁이에 열심히 불을 지피며 식재료를 구하기 위해 통발을 설치하는 등 섬에 들어오자마자 고군분투했다.

특히 유해진은 차승원과도 한층 농익은 ‘찰떡궁합’ 호흡을 뽐내며 오랜만에 찾은 만재도에 완벽 적응한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웃음으로 물들였다.

만재도의 극한 생활 속에서도 시종일관 재치 있는 입담으로 예능감을 드러낸 유해진은 마성의 매력을 발산하며 만재도 주민은 물론 시청자들까지 단숨에 매료시켰다.

뿐만 아니라 자전거를 타고 휘파람을 불며 자연을 즐기는던 그는 만재도 주민들을 만나 친근하게 대화를 나누며 어우러지며 만재도 라이프에 완벽히 적응한 모습을 보였다.

유해진은 ‘삼시세끼 어촌편2’에서 시종일관 꾸밈없이 진솔한 모습으로 산체, 벌이와 어울리며, ‘아빠 미소’를 짓는 것은 물론, 차승원과 배우로서도 진지한 대화를 이어가며 사람 냄새나는 인간적인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호흥을 이끌어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
사진. tvN ‘삼시세끼’ 방송화면 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