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인턴기자]
임강성 이슬비
임강성 이슬비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9월 11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임강성’이 올랐다.

#임강성-이슬비 이혼 소송 진행, “아직 법적 부부… 조심스러운 상황”

배우 겸 가수 임강성과 이슬비가 결혼 3년 만에 파경 소식을 알려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11일 한 매체는 “임강성과 이슬비가 이혼한다”고 연예계 관계자의 말을 전했다.

임강성은 이슬비와 7년간 우정을 쌓아오다가 연인 사이로 발전해 지난 2011년 10월 1일 결혼했다. 이듬해 5월 득남해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임강성 측 관계자는 “현재 이혼소송이 진행 중인 상태고 아직 법적으론 부부인 상황이다”라며 “아직 구체적으로 말씀드리기엔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다”고 밝혔다.

갑작스런 파경 소식에 새삼 임강성과 이슬비에 대한 관심이 쏟아졌다. 임강성은 2002년 가수로 데뷔해 강성으로 활동하며 드라마 ‘야인시대’ OST를 불러 유명세를 탔다. 이후 연기자로 전향해 ‘괜찮아, 아빠딸’, ‘무사 백동수’ 등에 출연했고, 최근 방영중인 SBS ‘용팔이’에도 출연한 바 있다.

한편 이슬비는 VJ 출신의 탤런트로, 쎄시 10기 전속 모델로 데뷔했다. ‘꽃순이 랭킹 뉴쓰’, ‘아카데미 ‘RPG 마판학교’ 등의 진행을 맡으며 얼굴을 알렸고 영화 ‘펀치 스트라이크’, ‘안녕 형아’ 등에 출연하기도 했다.

TENCOMMENTS, 안타깝습니다.

손예지 인턴기자 yejie@
사진. 임강성 이슬비 SNS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