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석민 인턴기자]
zest
zest
그룹 제스트의 유닛 제스트-Z 멤버들이 신곡에 대한 힌트 영상을 공개했다.

최근 제스트-Z 공식 유튜브 및 SNS 계정에는 멤버 예호가 방에 앉아 그룹 원 모어 찬스(One more chance)의 ‘널 생각해’를 부르는 영상이 게재됐다. 특히 예호는 영상 중간 4분할로 나눠진 화면을 통해 손으로 하트를 그리며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이어 게재된 영상에는 ?이 연습실로 보이는 공간에서 건반을 치며 자신의 자작곡을 열창하고 있다. 특히 이 곡에는 제스트-Z가 발매하는 신곡의 제목이 들어가 있을 뿐만 아니라, 영상 말미에는 ?이 “컴백”이라고 나지막이 읊조리며 향후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더불어 두 영상이 게재되기 전에는 멤버 신이 텅 빈 연습실에서 기타를 치며 그룹 지오디의 ‘기회를 줘’ 후렴구 부분을 커버한 영상이 공개돼, 어떤 것에 관한 영상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연달아 올라온 이 세 영상은 제스트-Z의 신곡 ‘기회를 줘’의 힌트 비디오로 알려졌다. 제스트 멤버 ?, 예호, 신이 처음으로 유닛을 결성해 발매하는 곡인만큼, 팬들에게 더욱 많은 것들을 보여주기 위해 제작됐다.

제스트-Z는 오는 10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유닛 싱글 ‘기회를 줘’ 발매 기념 쇼케이스 및 기자간담회를 개최하고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윤석민 기자 yun@
사진. 제스트-Z 인스타그램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