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은지영 인턴기자] 네이버가 제공하는 글로벌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 V앱에 FT아일랜드 이홍기, 걸스데이 소진, 카라, 씨엔블루 민혁이 출연한다.

V앱은 지난 1일 첫 생중계 방송을 시작해, 위너와 아이콘, 방탄소년단, 원더걸스, 걸스데이, 카라, 정용화, 빅뱅 등이 개인 방송을 펼친 바 있다. 31일에는 FT아일랜드 이홍기, 걸스데이 소진, 카라, 씨엔블루 민혁이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

TODAY_V_FT아일랜드_홍기
TODAY_V_FT아일랜드_홍기


#FT아일랜드 이홍기, 매력발산 스페셜 라이브

그룹 FT아일랜드의 멤버 이홍기가 31일 오후 6시 30분 네이버 V앱에서 스페셜 라이브를 진행한다.

FT아일랜드 이홍기는 그 동안 스타의 실시간 개인 방송 앱 V를 통해 가식 없는 100% 리얼 일상을 공개하며 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홍기는 소속사 FNC 특별 방송에서는 귀여운 춤과 솔직한 토크로 이목을 끄는가 하면, FT아일랜드의 스팟 라이브에서는 공연 연습 현장 등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홍기는 31일 V앱 스페셜 라이브에서도 팬들과의 실시간 소통에 적극적으로 나서며 일상 속 다양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TODAY_V_걸스데이
TODAY_V_걸스데이


#걸스데이 소진, 추억세포 자극 방송 ‘걸스데이 소지의 리턴 9000′

걸스데이 멤버 소진이 이번 주에도 ‘걸스데이 소지의 리턴 9000(걸스데이 SOZZI’s return 9000)’을 진행하며 20~30대의 추억세포를 자극한다.

지난 주 방송에서는 걸스데이 멤버 소진과 유라가 다마고찌, 실뜨기, 공기놀이 등 다양한 추억 속 놀이들을 소개했다. 소진과 유라는 야식을 건 게임에 승부욕을 보이며 재미를 더하기도 했다.

31일 10시 V앱 걸스데이 채널에서 공개되는 ‘걸스데이 소지의 리턴 9000′ 5화에서 소진은 추억의 음악, 추억의 놀이에 이어 1990년대 후반부터 2000년대 초반에 유행했던 또 다른 소재들로 팬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추억을 공유할 예정이다.

TODAY_V_원더걸스
TODAY_V_원더걸스


#원더걸스 유빈과 선미가 전하는 뷰티 꿀팁 ‘유앤미(YOU&美)’

원더걸스의 멤버 유빈과 선미가 지난 주에 이어 이번 주에도 네이버 V앱에서 자신만의 패션 및 메이크업 노하우를 전한다.

지난 주 방송에서는 유빈이 직접 메이크업을 받는 모습을 선보이며 립, 치크, 쉐도우의 톤과 색을 맞추는 팁을 전했다. 이전 에피소드에서는 방송에서 자주 하는 실제 화장법과 바캉스 태닝 법 등 다양한 뷰티 팁을 공개해 여성 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원더걸스 유빈, 선미의 ‘유앤미(YOU&美)’는 31일 오후 10시 30분 V앱 원더걸스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TODAY_V_씨엔블루_민혁
TODAY_V_씨엔블루_민혁


#씨엔블루 민혁의 리얼 일상 라이브 ‘강군에 반하다’

씨엔블루 멤버 강민혁이 31일 오후 11시 네이버 V앱에서 실시간 개인 방송 ‘강군에 반하다’ 2화를 진행한다.

지난 주 V앱을 통해 ‘강군에 반하다’ 1화를 처음 공개한 씨엔블루 민혁은 자신의 집에서 잠옷을 입고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라이브를 진행하며 일상을 가감 없이 공유했다. 민혁은 자신의 반려묘와 어릴 적 사진 등 집에서만 볼 수 있는 것들을 공개하며 영상통화를 하듯 팬들의 실시간 댓글에 대답했다.

강민혁의 ‘강군에 반하다’는 31일 오후 11시 V앱 씨엔블루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TODAY_V_카라
TODAY_V_카라


#카라의 일상 라이브 쇼 ‘카라이브’

그룹 카라가 31일 오후 10시 30분 V앱에서 일상 라이브쇼 ‘카라이브’를 통해 팬들을 만난다. 31일 공개되는 ‘카라이브’에서는 일본 투어를 위해 안무실에서 맹연습중인 카라를 만나볼 수 있다.

지난 주 방송에서는 카라 멤버 규리가 라이브 직전 기습적인 공지를 올려 모인 팬 25명과 게릴라 만남을 가졌다. 규리는 팬들과 함께 디저트와 속초에서 사온 닭강정을 먹으며 이야기를 나눴다.

카라의 일상을 가감 없이 보여주는 라이브쇼 ‘카라이브’는 전 세계 팬들에게 카라의 다채로운 매력을 실시간으로 전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은지영 인턴기자 Jolie@
사진. 네이버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