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어클락
조이어클락
[텐아시아=김하진 기자]보컬듀오 조이어클락이 부른 드라마 ‘여왕의 꽃’ OST가 공개됐다.

조이어클락은 27일 정오 MBC 주말드라마 ‘여왕의 꽃’의 마지막 OST인 ‘돌아올거야’를 발표했다.

조이어클락이 부른 ‘돌아올거야’는 극중 박재준(윤박 분)의 테마곡으로, 어려움을 극복하고 사랑을 이어나가는 연인에 대한 끝없는 사랑을 다짐하는 마음을 담았다.

잔잔한 피아노 반주에 조이어클락의 두 보컬 데이슨, 용현의 하모니가 아름답게 어우러진 감성 발라드로 극 중 두 주인공 박재준(윤박 분)과 강이솔(이성경 분)의 사랑과 갈등의 감정이 고조되는 장면에 삽입돼 시청자들에게 극에 대한 몰입과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돌아올거야’가 드라마에 삽입 된 이후 포털사이트에 곡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기도 했다.

조이어클락은 데뷔 전부터 박효신, 박정현, 김조한, 장우혁 등 유명 가수들의 콘서트 코러스와 게스트 출연은 물론 방송 코러스 등 다양한 무대 경험과 드라마 OST 참여로 수준급의 가창력을 입증했으며, 브라운 아이드 소울 바이브를 잇는 감성 보컬로 가요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조이어클락은 자신들만의 음악색이 담긴 노래로 인기를 끌며 대중음악계에 또 한 팀의 실력있는 싱어송라이터가 배출됐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
사진. 오스카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