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애인있어요' 김현주
SBS '애인있어요' 김현주
[텐아시아=한혜리 기자] 김현주가 ‘애인있어요’에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22일 첫 방송을 앞둔 SBS ‘애인있어요’로 컴백하는 배우 김현주가 작품을 향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김현주는 극 중 지적인 아름다움과 냉철 카리스마를 지닌 기업변호사 도해강으로, 그의 쌍둥이 자매이자 뒤떨어진 패션센스에 단순하고 무뚝뚝하지만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바닥서민 독고용기로 변신해 그녀의 연기 인생의 첫 도전인 1인 2역을 소화해낼 예정이다.

첫 방송을 향해 설렌 마음을 드러낸 김현주는 “최문석 감독님의 전작인 ‘발리에서 생긴 일’,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등의 따뜻한 어른동화 같은 분위기의 작품을 정말 인상 깊게 봤다. 또한 배유미 작가님과는 두 번째 작업을 함께 하게 돼 더욱 반갑고 감사한 인연이 있다. 이런 두 분과 함께 하게 돼 애착이 크다”며 작품을 향한 두터운 신뢰를 보였다.

이어 “생각해보니 이렇게 깊은 감정선의 멜로 작품을 한 적은 거의 없는 것 같다. 가족 중심의 드라마가 많았고 물론 그 속에도 사랑이야기가 있었지만 그래서인지 기대가 크다. 대본도 물론 좋았고 이를 소화해내는 배우 분들, 그리고 편집본을 보니 근래에는 볼 수 없었던 색깔을 엿볼 수 있어서 제가 하는 드라마지만 굉장히 기대된다”며 기대포인트를 직접 꼽기도 했다.

또한 “지난 방송인 KBS2 ‘가족끼리 왜이래’를 비롯해 꾸준한 사랑을 주셨던 만큼 이번에도 끝까지 잘 지켜봐주시고 많은 사랑을 주셨으면 좋겠다. ‘애인있어요’ 정말 재미있으니 후회 없으실 것”이라고 예비 시청자들에게 반가운 인사도 빼놓지 않았다.

김현주가 출연하는‘애인있어요’는 22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한혜리 기자 hyeri@
사진. SBS ‘애인있어요’ 하이라이트 영상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