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텐아시아 =이은진 인턴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7월 30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톰 크루즈‘가 올랐다.

# 7번째 내한한 톰 크루즈, 여전히 멋진 최고의 액션스타

톰 크루즈가 영화 ‘미션 임파서블:로그네이션'(이하 ‘미션 임파서블5′)의 홍보를 위해 한국을 찾았다.

0일 오전 11시 인터컨티넨탈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미션 임파서블5′ 내한 기자회견 현장에서 7번째로 한국을 찾은 톰 크루즈는 “다시 한 번 방문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톰 크루즈는 화제가 되었던 ‘맨몸 비행기 액션’에 대해 “이륙하기 전에 비행기에 발을 올릴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실제로는 그러지 못했다. 생각보다 비행기가 빠르더라”라고 아찔한 순간을 떠올리며 “온도도 너무 낮아 추웠다. 영국에서 수트를 입고 겨울에 촬영했다. 비행기에 뜨거운 제트엔진까지 나와 더욱 힘들었다”고 맨몸 액션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다.

영화 ‘미션 임파서블:로그네이션’은 에단 헌트(톰 크루즈)와 IMF팀원들이 그들을 파괴하려는 국제적인 테러조직 ‘로그네이션’에 맞서 역대 가장 불가능한 미션을 수행하는 과정을 그린 작품으로 오는 7월 30일 개봉한다.

TEN COMMENTS, 톰 아저씨! 여전히 멋지시네요~

이은진 인턴기자 dms3573@
사진. 텐아시아 DB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