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영
박보영
[텐아시아=장서윤 기자] 배우 박보영이 1인 2역 연기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케이블TV tvN 금토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극본 양희승/연출 유제원)의 박보영이 신들린 연기력으로 180도 상반된 캐릭터를 선보였다.

17일 방송된 5회에서는 빙의가 해체된 봉선(박보영)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그 동안 응큼한 처녀귀신 순애(김슬기)에게 빙의 되었던 봉선이 다시 소심한 본인으로 돌아온 것.

빙의된 2주간의 상황을 알리 없는 봉선은 자신을 둘러싼 모든 상황이 낯설고 두려울 수 밖에 없었다. 부쩍 가깝고 살가워진 선우(조정석)와 레스토랑 식구들의 행동은 그녀를 놀라게 만들었다. 레스토랑 식구들 또한 적극적이던 모습에서 다시 소심하게 변한 봉선의 모습에 당황할 수 밖에 없는 상황.

할머니와 통화에서 자신이 그 동안 빙의 되었음을 깨닫게 된 봉선은 주위를 맴도는 처녀귀신 순애를 피하고자 노력했다. 그러나 순애와 실랑이를 벌이다 결국 레스토랑에 불을 내게 된 봉선은 서러운 눈물을 쏟아냈다.

순애에게 “내 앞에 나타나지마. 빙의되는 것도 무섭고, 사람들이 날 딴 사람으로 생각하는 것도 싫다”며 온 몸을 덜덜 떨면서 절규했다. 이런 소심녀 봉선의 필사적인 모습은 시청자들을 안타깝게 만들기 충분했다.

tvN 금토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 5회는 시청률 평균 3.8% 최고 5.4%를 기록하며, ‘오나귀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다. 음탕한 처녀 귀신에게 빙의된 소심한 주방보조 나봉선과 자뻑 스타 셰프 강선우가 펼치는 응큼발칙 빙의 로맨스물이다.

매주 금,토 오후 8시 30분 방송.

장서윤 기자
사진. tv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