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너를 기억해' 서인국
KBS2 '너를 기억해' 서인국
[텐아시아=한혜리 기자] ‘너를 기억해’ 서인국이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선보이고 있다.

KBS2 ‘너를 기억해'(극본 권기영, 연출 노상훈, 김진원 제작 CJ E&M) 에서 서인국은 극 중 아웅다웅 로맨스의 상대 역인 장나라 뿐 아니라 미스터리 변호사 정선호 역의 박보검, 속을 알 수 없는 법의관 이준호 역의 최원영을 비롯하여 특수범죄수사팀 팀원들까지 남녀 불문 환상적인 연기 시너지를 보여주고 있다.

극 중 이현 역으로 열연 중인 서인국은 장나라와의 설렘 가득한 ‘달달케미’는 물론 치밀한 대립각을 형성하고 있는 박보검, 최원영과의 ‘반전케미’, 이천희와의 훈훈한 ‘브로케미’ 등 다양한 관계의 등장인물과 호흡을 선보이고 있다.

정선호(박보검)의 정체에 다가갈수록 심화되는 두뇌싸움 연기를 펼치는가 하면 이제 막 조금씩 마음을 열기 시작한 상대인 지안(장나라) 앞에서는 무뚝뚝하면서도 자상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사건이 발생할 때마다 특범팀의 엘리트 팀장 강은혁(이천희)과 벌이는 미묘한 신경전은 색다른 재미를 더하고 있다.

이처럼 출연 배우들과의 환상적인 연기 호흡을 위해 서인국은 평소 촬영장에서도 배우들과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살뜰하게 챙기는 등 특유의 밝은 성격으로 현장 분위기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서인국이 출연하는 KBS2 ‘너를 기억해’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한혜리 기자 hyeri@
사진. 젤리피쉬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