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돌아봐' 박명수, 김수미
'나를 돌아봐' 박명수, 김수미
[텐아시아=현정은 인턴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7월 13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김수미’가 올랐다.

#김수미, 악성 댓글에 머리자르는 자해까지 “사과 원해”

새로운 KBS2예능 ‘나를 돌아봐’ 제작발표회에서 김수미가 악플에 자해를 했다고 발언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13일 진행된 KBS2 ‘나를 돌아봐’ 제작발표회에서 김수미는 “나만 매니저가 바뀌어 조금 심난한 상태”라고 바뀐 매니저에 대해 말문을 열었다.

김수미는 “전날 일분도 못 잤다. 박명수가 한다는 인터넷 기사가 나가고 댓글이 달리더라. 같은 군산 고향을 내가 방송에 투입했다고, 시청률 3% 나오라고 욕을 하더라”라고 악플에 대해 언급했다.

이어 김수미는 “연예계 생활하면서 이런 악성 댓글은 처음이라 충격을 많이 받았다. 바느질 가위를 꺼내 머리를 자르는 자해를 했다. 악플러의 정중한 사과를 원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김수미가 출연하는 ‘나를 돌아봐’는 오는 24일 금요일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TENCOMMENTS,

현정은 인턴기자 jeong@
사진. KBS 포토뱅크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