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인피니트


[텐아시아=이은호 기자] 그룹 인피니트의 새 앨범 ‘리얼리티(Reality)’의 마지막 곡 ‘엔딩을 부탁해’가 베일을 벗는다.

13일 자정에 공개되는 인피니트의 5번째 미니앨범 ‘리얼리티’의 새로운 컴백 이미지와 함께 마지막 트랙을 공개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을 시작했다. 9일 오전 인피니트의 공식 홈페이지(www.ifnt7.com)에서 엘과 호야의 이미지와 함께 앨범의 마지막 트랙 곡명과 설명을 공개한 것.

공개 된 이미지에 “감각적인 비트와 멜로디가 앨범 ‘Reality’의 전혀 예상치 못했던 엔딩을 선사한다”는 소개와 함께 “네가 내 삶의 엔딩이 되어 달라고 부탁한다”는 짙은 감성과 사랑을 경험해 본 사람이라면 누구라도 한번쯤 이야기 할 수 있는 감정을 표현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사진 속 호야는 당당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시선을 압도하고 있으며, 반대로 엘은 조각외모 뚫고 나온 순수매력과 눈웃음으로 여성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1년 만에 완전체 컴백을 선언한 인피니트는 지난 1일부터 순차적으로 컴백 이미지와 트랙 설명서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지난 7일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한 인피니트의 이번 앨범 ‘리얼리티’는 초도 물량이 품절이 돼 소속사로 앨범에 관한 문의 전화가 폭주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인피니트는 오는 13일 자정 새 앨범 ‘리얼리티’를 공개하고 발매 당일 대규모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