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현장토크쇼 택시' 조선희
tvN '현장토크쇼 택시' 조선희
[텐아시아=오세림 인턴기자]’택시’ 조선희와 신화의 일화가 공개됐다.

7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는 유명 사진작가 조선희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조선희는 가장 친한 연예인으로 이정재와 정우성을 꼽았다. 두 MC는 정재, 우성이 등 편안한 호칭을 사용하는 조선희에게 깜짝 놀랐고, 조선희는 “저는 씨라고 부르는 사람 없고 언니오빠, 아니면 누구야라고 불렀다”고 밝혀 시선을 끌었다. 이영자는 조선희에게 편안한 호칭이 “성공의 요인이었냐”고 물었고, 조선희는 “있었다고 생각한다”며 아이돌그룹 신화와의 일화를 공개했다.

조선희는 “제가 신화애들 굉장히 많이 찍었다”며 멤버들이 모두 자신을 누나라고 부른다고 설명했다. 이어 조선희는 “그 친구들이 참 좋은게 여섯 명이 의리도 있고, 서로 위해준다”며 신화 멤버들을 칭찬한 후 일화를 공개했다. 조선희는 “웃으면서 찍어야하는 게 있었는데 애들아 웃어봐봐 했다. 그러니까 에릭이 ‘그럼 누나가 욕 좀 해줘’하더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했다. 이어 조선희는 “옛날엔 욕을 진짜 많이 했었다”며 엄청난 욕을 선보여 MC들을 깜짝 놀라게 했고, “(욕을) 좋아하는 친구들이 있었다. 신화친구들이 좋아했다”며 “그 친구들은 친근감이라고 생각했다”고 밝혀 시선을 사로잡았다.

오세림 인턴기자 stellaoh@
사진. tvN ‘현장토크쇼 택시’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