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박보검
[텐아시아 =이은진 인턴기자] ‘너를 기억해’ 에 박보검이 드디어 첫 등장 한다.

KBS2 ‘너를 기억해’(극본 권기영, 연출 노상훈, 김진원 제작 CJ E&M)에서 미스터리한 변호사 정선호로 분한 박보검의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 단 한 번도 등장하지 않아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유발했던 박보검이 29일 방송에서 드디어 그 모습을 드러낸다.

미스터리한 변호사답게 공개된 사진마저 궁금증을 일으킨다. 변호사인 그가 난데없이 의사 가운을 입고 등장했기 때문이다. 무슨 이유로 선호는 의사인 척 행세를 하게 된 걸까. 옅게 띈 그의 미소마저 보는 이들의 의심을 더하고 있는 상황이다.

선호는 주로 힘 있고 돈 많은 자를 위한 비윤리적 변호를 도맡는 변호사로, 이현(서인국)과 특수범죄수사팀(이하 특범팀)이 맡은 사건 용의자의 변호를 맡으면서 그들과 첫 대면 한다고 알려져 있다.

지난 1회에 이현은 방배동, 도화동 연쇄살인 사건의 범인에 대해 “과시욕도 있으며, 공권력 위에 자신이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이며 “단순 망상이 아니라, 실제 권력을 갖고 있을 확률이 높다. 기관이든 기업이든 보스급 위치이며, 법망을 빠져나간 경험이 한 번 이상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한 바 있다.

박보검이 출연하는 ‘너를 기억해’, 29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은진 인턴기자 dms3573@
사진. CJ E&M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