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 사랑한 시간' 카메오
'너를 사랑한 시간' 카메오
[텐아시아=박수정 기자] ‘한밤의 옥상 불닭 먹방’으로 순간 시청률 두 자리수를 기록하며 ‘역시 하지원’임을 입증한 SBS ‘너를 사랑한 시간(극본 정하윤, 이하나/연출 조수원)이 제2회에서는 추성훈을 비롯한 까메오들의 최강 개성 연기로 핵 폭풍 에너지를 발산한다.

‘너를 사랑한 시간들’ 제작진은 28일 추성훈과 하지원의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연출진은 추성훈을 비롯한 까메오들에게 틀없이 자유롭게 연기해 볼 것을 권했고, 이에 추성훈은 “이거 한 번 열까요?”라고 말하며 갑자기 옷을 열어져쳤다.

추성훈의 앞에서 맞 대사와 연기를 준비하고 있던 하지원은 너무 깜짝 놀라 연기도 하지 못하고 뒤로 자빠지며 나가 떨어졌다. 이를 지켜보던 모든 스테프들은 배꼽을 잡고 웃느라 한 동안 촬영이 중지됐다는 후문이다.

온주완 역시 큐 사인이 떨어지자 엉덩이를 뺀 이상한 포즈를 갑자기 만들어 내 촬영장을 웃음으로 초토화 시켰다. 이를 지켜본 윤상현이 “네가 그렇게 재미있게 해버리면 나머지 사람들은 어떻게 하냐?”며 핀잔을 주는 등 까메오들의 연기 경쟁이 나름 치열했다.

사랑과 우정 사이를 걷던 두 남녀의 성장통을 그린 ‘너를 사랑한 시간’은 오늘(28일) 오후 9시 55분 제2회를 방송한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SBS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