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
소유
[텐아시아=박수정 기자] 걸그룹 씨스타(SISTAR)의 신곡 ‘쉐이크 잇(SHAKE IT)’ 음원이 7일째 음원차트를 1위를 수성하며 ‘씨스타 신드롬’을 예고하고 있다.

지난 27일 씨스타 공식 트위터에는 “6일째 퍼펙트 올킬!! 감동감동!! 너무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쉐이크잇 할께요! 최고♡ 축하의 의미로 한번 더 볼까요~? #씨스타 #SHAKEIT #뮤비 “라는 글과 함께 소유의 청초한 민낯 사진 두 장이 게재됐다.

사진 속 소유는 화장기 없는 민낯에도 불구하고 투명한 우윳빛 피부와 또렷한 이목구비로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고 있다.

씨스타의 신곡 ‘쉐이크 잇’은 발매와 동시에 멜론, 엠넷뮤직, 올레뮤직, 지니뮤직, 싸이뮤직 등 전 음원사이트에서 7일째 퍼펙트 올킬을 기록하고 있다. 타이틀곡 ‘쉐이크 잇(SHAKE IT)’은 히트 작곡가팀 이단옆차기가 프로듀싱을 맡은 씨스타표 여름 댄스곡. 강렬한 브라스와 그루브감이 인상적인 레트로 댄스 트랙으로, 중독성 강한 후크와 시원한 보컬이 인상적이다. 흥이 넘치는 멜로디와 유머, 섹시코드가 가미된 영상, 따라하기 쉬운 율동, 다같이 춤출 때 빛이 나는 광장형 안무가 포인트. 남녀노소 고른 팬층을 보유한 만큼 국민 걸그룹만이 선보일 수 있는 음악으로 올 여름 가요계를 후끈하고 달구고 있다.

씨스타는 오늘(28)일 SBS ‘인기가요’에서 신곡 ‘쉐이크 잇’을 선보인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씨스타 공식 트위터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