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일상 김형석
윤일상 김형석
[텐아시아=박수정 기자] ‘복면가왕’ 무대 도중 김형석-윤일상 작곡가 자리이탈 불사한 긴급회동 하게 만든 복면가수가 등장했다.

이번주 MBC ‘일밤-복면가왕’에서는 새롭게 등장한 복면가수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전설적인 무대들이 계속되었다. 이에 판정단은 입을 다물지 못하고 무대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는데, 특히 복면가왕의 음악 주춧돌 김형석과 윤일상을 매료시켜 긴급 회동을 하게 만든 복면가수까지 나타나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20여년의 히트곡 작곡 경력과 전문지식으로 복면가왕의 음악 전문가로 활약하고 있는 김형석과 윤일상. 이들은 복면가왕의 N극과 S극 같은 존재로, 서로 다른 복면가수에게 표를 던지고 극과 극의 평가를 하는 등 판이한 입장 차이를 보여 왔다.

그런 두 사람이 한 무대를 관람하던 중, 급하게 자리를 이탈해 서로에게 의견을 구한 것. 이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서로를 찾은 일은 매우 드문 일로 이들의 회동은 판정단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또한, 김형석과 윤일상을 움직이게 만든 복면가수들의 무대에 판정단은 “복면가왕이 아니면 들을 수 없는 행복하고 감사한 무대다”, “내공이 엄청나다”고 극찬하며 아낌없는 환호와 기립박수를 보냈다.

김형석-윤일상 작곡가 팀이 긴급회의를 소집하게 만든 무대의 주인공과 듀엣곡 대결에 승리해 ‘클레오파트라’에게 도전장을 내밀 4인의 복면가수는 누가 될될지 28일 오후 4시 50분 ‘일밤-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MBC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