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현석 부상투혼
최현석 부상투혼
[텐아시아=장서윤 기자] ‘논성애자’ 최현석이 발가락과 허리 부상의 악조건 속에서도 모내기를 끝까지 마치며 부상투혼을 발휘했다.

토요일 밤 11시 45분 방송 되는 KBS2 ‘인간의 조건-도시농부’의 최현석이 모내기 후 탈진하는 모습을 보여 멤버들을 긴장시켰다.

오늘(27일) 방송되는 ‘인간의 조건-도시농부’ 6회에서는 윤종신-조정치-최현석-정창욱-정태호-박성광이 옥상 벼농사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중 벼농사에 대한 애착으로 ‘논성애자’라고 불리던 최현석이 누구보다 열정적인 모습으로 논을 일구고, 모를 심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 과정에서 최현석은 발가락을 다치고, 허리에 담이 오는 등 부상을 입어 멤버들을 긴장시켰다. 그러나 최현석은 오히려 괜찮다는 듯 개의치 않은 모습으로 다시 논으로 돌아와 멤버들과 함께 끝까지 논을 일궈 ‘에너자이너’ 면모를 드러냈다.

‘인간의 조건-도시농부’ 제작진은 “직사광선이 내리쬐는 상황에서 몇 시간씩 논을 다지고, 모를 심는 과정은 결코 쉽지 않았다. 힘든 상황에서도 포기하지 않으려는 의지를 보여준 최현석과 멤버들에게 고맙다”며 “부상을 당한 최현석이 끝까지 모내기를 잘 마칠 수 있을지 관심을 가지고 방송을 통해 확인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도시 남자 여섯 명의 리얼 농사 도전기를 담은 ‘인간의 조건-도시농부’는 27일 토요일 밤 11시 45분에 방송 된다.

장서윤 기자 ciel@
사진. KBS2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