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
이민호


[텐아시아=은지영 인턴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6월 22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이민호가 올랐다.

#이민호, 이민호, 자작곡 ‘고마워요’ 이어 팬 선물 인증샷 공개

배우 이민호가 팬들을 향한 고마움을 표현했다.

이민호는 22일 자정 자신의 공식 팬클럽 ‘미노즈’를 통해 자신이 직접 작사한 곡 ‘고마워요(Thank you)’를 깜짝 공개해 팬들을 감동시켰다. 이 곡은 데뷔 9년째를 맞은 자신을 변함없이 응원해 주는 팬들의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곡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22일 생일을 맞은 이민호는 노래와 함께 팬들의 선물을 인증하는 인증샷을 자신의 SNS에 게재해 화제가 됐다. 이민호는 “Thank you(고마워요)”라는 말과 함께 수 많은 선물상자에 둘러싸여 있는 자신의 모습을 공개했다.

한편, 이민호는 한국, 중국, 홍콩 자본 350억이 투입돼 내년 개봉 예정인 아시아 블록버스터 영화 ‘바운티 헌터스’에 출연한다. ‘바운티 헌터스’는 아시아 여러 도시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현상금 사낭꾼의 이야기를 그릴 예정이다.

TENCOMMENTS, 멋지네요!

은지영 인턴기자 Jolie@
사진. 스타하우스, 이민호 인스타그램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