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씨스타
[텐아시아=오세림 인턴기자] 컴백한 씨스타를 향한 동료 연예인들의 응원이 이어졌다.

22일 정오 씨스타는 모든 음원차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쉐이크 잇(Shake it)’을 공개하고 본격 활동을 알렸다. 이에 씨스타의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들의 응원이 이어지며 훈훈함을 더했다.

보이프렌드 동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스타쉽 홍일점 씨스타!!! 새 앨범 쉐이크 잇(Shake it) 나왔어요! 신나게 들으면서 해피해피한 월요일 보내요^^”라는 말과 함께 씨스타의 앨범 커버 사진을 공개했다. 씨스타의 쇼케이스 MC를 맡기도 한 케이윌은 “오늘부터 진짜 여름이다!! 씨스타가 나왔으니까ㅋ 흔들어 흔들어~!!”라는 말과 함께 정기고, 씨스타와 쇼케이스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응원에 나섰다. 유승우는 “고대하던 씨스타 누님들 앨범이 나왔네용! 믿고듣는 씨스타! 노래 어떨지 듣고싶어 미치것지요! 씨스타 쉐이크 잇(SHAKEIT)” 이라는 말과 함께 씨스타의 신곡 뮤직비디오 링크를 걸어 적극 홍보에 나섰다.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의 힙합 레이블인 스타쉽 엑스 소속 연예인들도 적극 응원에 동참했다. 이번 앨범에 랩 피처링으로 참여하기도 한 매드클라운은 “여름이다!!”라는 말과 함께 씨스타의 뮤직비디오를 링크하며 응원했고, 케이윌과 함께 쇼케이스 MC를 보기도 했던 정기고는 “음원차트 1위로 멋지게 컴백한 씨스타! 웰컴 백(welcome back)!!! 귀여운 악녀들의 쉐이크 잇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는 말로 응원을 더했다.

22일 공개된 씨스타의 ‘쉐이크 잇’은 강렬한 브라스 루핑과 펑키하면서 신나는 기타, 드럼 사운드로 시작되는 씨스타표 여름 댄스 곡이다. ‘쉐이크 잇’ 이라는 제목 그대로, 듣고 있으면 몸을 자연스럽게 흔들 수 있는 펑키한 비트감이 특징적인 이 곡은 중독성 강한 후크 멜로디와 씨스타의 시원한 보컬이 더해져 더위를 한번에 날려버릴 수 있는 곡이다.

오세림 인턴기자 stellaoh@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