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1박2일
[텐아시아=현정은 인턴기자] ‘1박2일’ 저녁복불복이 공개됐다.

21일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1박2일 시즌3’에서는 여자사람친구편으로 꾸며져 저녁복불복이 진행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저녁복불복이 진행됐다. 1번 메뉴 는 삼겹살구이 세트, 2번 메뉴는 부대찌개 세트, 3번 메뉴 카레 세트, 4번 라면 세트, 5번 메뉴 식빵과 잼, 6번 메뉴 고추장과 밥이었다. 복불복 결과대로 선택할 수 있어 치열한 결과가 예상됐다. 저녁복불복은 여자사람친구 노래방으로 여자사람친구들의 노래실력을 엿볼 수 있는 미션이었다. 제작진들은 연습시간까지 준다고 말했다.

이 게임은 자신의 친구와 호흡이 잘 맞는지 듀엣을 부르며 의리를 보여주는 것이였다. 제작진이 미리 6곡을 선곡했고, 그 중 선택하는 것이었다. 첫 번째는 김현철과 이소라의 ‘그대 안의 블루’, 두 번째 곡은 정기고와 소유의 ‘썸’, 세 번째 노래는 백지영과 택연의 ‘내 귀에 캔디’, 네번째 노래는 허밍 어반 스트레오의 ‘하와이안 커플’, 다섯번째 노래는 장혜진과 윤민수의 ‘그남자 그여자’, 마지막 곡은 철이와 미애의 ‘너는 왜’였다. 많은 사람들이 ‘그남자 그여자’를 원했고 ‘썸’은 기피대상 1호였다.

선곡과 노래순서를 정하기 위해 의자뺏기 게임을 진행했고, 치열한 경기 속에 가 첫 번째로 선곡기회를 잡았다. 차태현-박보영,김준호-김숙, 김종민-신지, 김주혁-문근영, 데프콘-민아, 정준영-이정현 순으로 ‘하와이안 커플’, ‘그남자 그여자’, ‘썸’, ‘너는 왜’, ‘그대안의 블루’, ‘내 귀에 캔디’을 선곡해 연습에 돌입했다.

현정은 인턴기자 jeong@
사진제공.KBS2 ‘해피선데이-1박2일 시즌3’ 방송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