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굿 다예
베리굿 다예
[텐아시아=한혜리 기자] ‘비밀병기 그녀’ 덕후돌 걸그룹 베리굿의 다예가 음색대결에서 1위에 등극했다.

지난 19일 첫 방송된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비밀병기 그녀’에 출연한 다예는 3라운드 음색 돌림 노래방 코너에서 청아한 음색을 뽐내며 1위에 등극했다.

라붐 솔빈, 여자친구 예린, 타히티 지수, 투아이즈 다은과 함께 1조에 참가, 대결에 나선 다예는 미션곡인 드라마 드림하이ost ‘겨울아이’에 첫 소절을 순조롭게 스타트했다. 다예는 안정적이면서도 깨끗한 보컬 실력으로 총 14표를 획득하면서 3라운드 1위를 차지했다. 특히 맑고 청아함이 돋보이는 음색이 ‘덕후 판정단’을 매료시키며 좋은 평가를 받았다.

이 날 방송에서 다예는 시종일관 흥 넘치는 모습과 감출 수 없는 끼를 드러내며 푼수같은 귀여운 모습으로 활력소 역할을 했다. 또한 SNS를 통해 화제가 되었던 ‘하트춤’ 선보이며 원조 ‘덕후돌’의 매력을 뽐냈다.

음색 1위에 선정된 다예는 “제가 1위라는게 믿겨지지가 않구요, 감히 제가 1위라니 너무 영광스럽습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총 3라운드까지 진행된 첫 방송에서 다예는 최종 순위 3위로 상위권에 등극, 좋은 성적을 거두며 마무리를 지었다.

‘비밀병기 그녀’는 전례없는 덕후들을 위한 걸그룹 버리어티로 끼와 매력이 아직 노출되지 않은 걸그룹 10인이 출연해 다양한 미션을 주제로 대결, 순위를 매기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한혜리 기자 hyeri@
사진. MBC에브리원 ‘비밀병기 그녀’ 방송 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