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비투비


[텐아시아=한혜리 기자] 그룹 비투비가 컴백을 앞두고 새 음반 2차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비투비는 20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정규음반 ‘컴플리트(Complete)’의 2차 재킷 화보 이미지를 공개했다. 앞서 울창한 숲 속의 일곱 소년으로 변신한 1차 재킷 이미지와는 또 달리 자연스런 편안함이 돋보이는 비투비의 이번 2차 화보는 한층 세련된 일곱 멤버의 카리스마로 시선을 압도한다.

빈티지한 골목 사이사이에서 포착된 비투비 2차 재킷 이미지는 그 동안 악동처럼 통통 튀는 활동을 펼친 이들의 지난 활동과 대조되는 남자 냄새 충만한 성숙한 변신으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중. 특히 감각적인 네이비 컬러 스타일링이 그 빛을 발하는 그룹별 사진에서는 감성 가득한 눈빛과 서로의 어깨에 살포시 몸을 기댄 비투비의 편안한 포즈가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더한다.

이처럼 두 차례에 걸친 재킷 화보 공개로 오는 29일 발매될 정규 1집 음반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더하고 있는 비투비는 음원 공개 1시간 전인 28일 밤 11시, 온라인 미니 라이브 공연을 통해 가장 먼저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비투비니까 괜찮아요’라는 타이틀로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생중계될 이 공연은 신곡 ‘괜찮아요’의 최초공개와 함께 새 음반에 대한 멤버들의 진솔한 이야기와 각오를 들어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알려졌다.

비투비의 색다른 변신을 예고할 신곡 ‘괜찮아요’는 가창력과 감성만으로 진실 된 음악의 힘을 전달할 비투비 멤버들의 포부를 담은 데뷔 첫 R&B 발라드 타이틀 곡. 특히 감미로운 멜로디라인과 진심이 담긴 가사는 힘들고 지친 모든 이들에게 공감과 위로가 되어줄 전망이다. 또한 ‘괜찮아요’를 포함, 총 13곡의 신곡으로 가득 채워질 비투비 정규 1집 음반 ‘컴플리트’는 작곡활동을 펼치고 있는 임현식, 정일훈은 물론 멤버 이민혁의 자작곡을 수록, 싱어송 라이터로 성장한 비투비를 노래한다.

타이틀 곡 ‘괜찮아요’를 포함한 비투비 정규 1집 음반 ‘컴플리트’는 오는 29일 0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혜리 기자 hyeri@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