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2PM
[텐아시아=이은호 기자] 그룹 2PM이 ‘2PM 네이버 스타캐스트 온에어’에서 칵테일 만들기 대결을 펼친다.

2PM이 오는 15일 오후 9시 방송되는 ‘2PM 네이버 스타캐스트 온에어’를 통해 여심을 흔드는 칵테일 만들기 대결을 선보인다.

이날 2PM은 정규 5집 ‘No.5’ 수록곡 전곡을 한 소절씩 라이브로 공개함은 물론 멤버들의 다양한 에피소드와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별 MC로는 2PM 멤버 준케이와 우영이 맡아 진행한다.

이번 공개되는 생방송은 5집 정규 앨범 타이틀곡 ‘우리집’의 컨셉과 어울리는 라운지 바에서 진행되며, 생방송 중에 2PM 멤버들이 직접 만든 선물을 추첨을 통해 팬들에게 선물할 예정임을 밝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멤버들은 앞서 일본 싱글 활동으로 자작곡 앨범을 발매,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능력을 발휘했던 만큼 이번 앨범에서는 뮤지션 2PM만의 음악 색깔을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준케이, 준호, 택연, 찬성이 5집 정규 앨범의 참여하며 어쿠스틱, 어반 알앤비, 펑키, 일렉트로닉 사운드 등 다채로운 장르의 총 12곡의 수록곡을 담아 완성도를 높였다.

2PM은 13일 정규 5집 ‘NO.5’ 타이틀곡 ‘우리집’의 화려한 파티 분위기 속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은 20초 남짓한 짧은 영상으로 2PM 멤버와 한 여자 사이에 울리는 시계 초침의 효과음이 남녀 간의 묘한 긴장감과 흡입력으로 이번 음원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또 화려하게 배치되어 있는 고급스러운 파티 분위기는 뮤직비디오 본편의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2PM은 오는 15일에 음원 공개와 오프라인 음반 발매, 그리고 타이틀곡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이후 2PM은 18일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방송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