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썸남썸녀’
SBS ‘썸남썸녀’
SBS ‘썸남썸녀’

[텐아시아=조슬기 인턴기자] ‘썸남썸녀’ 썸스터즈가 한강데이트에 나선다.

9일 방송되는 SBS ‘썸남썸녀 에서는 썸스터즈가 미소팅을 함께 했던 2명의 훈남과 데이트하는 모습을 공개된다.

지난 방송에서 쇼핑호스트 김형균, 쇼콜라티에 루이강과 함께 미팅과 소개팅의 장점을 결합시킨 미소팅을 한 썸스터즈. 그때 당시 서로 엇갈린 선택을 해 안타까움을 자아낸 이들은 나를 선택한 남자와 내가 선택한 남자를 동시에 만나는 일명 ‘양다리 데이트’를 했다. 두 명의 남자와 동시에 데이트를 하게 된 채연과 윤소이는 기쁜 마음에 웃음을 주체하지 못했다.

먼저 윤소이는 평소 하고 싶었던 데이트인 한강에서 자전거와 오리배를 타며 연인들의 필수 데이트 코스를 밟았다. 김형균과 커플 자전거를 탄 윤소이는 미소팅 당시 엇갈린 이야기를 하며 “나보다 루이가 더 좋다는 건가요?”라는 김형균의 돌직구에 어색한 웃음을 지으며 당황해했다. 루이강을 좀 더 마음에 두었던 그녀는 루이강과 오리배를 타며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 앞서 김형균을 대할 때와 다른 모습을 보였다.

이어 양다리 데이트를 한 채연은 김형균, 루이강의 숨겨진 성격을 보기 위해 볼링데이트를 선택했다. 볼링마니아답게 평소 자주 가는 볼링장에 간 채연은 김형균, 루이강과 일대 일 볼링을 하며 티격태격 알콩달콩한 데이트를 하며 서로에 대해 좀 더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각각 백허그를 건 볼링 대결을 펼쳤고, 발군의 실력을 선보인 채연은 내기에 모두 이겨 두 명의 남자에게 백허그를 받았다. 루이강에게는 볼 뽀뽀까지 받아 떨리는 마음을 주체하지 못했다.

2명의 남자와 동시에 만나는 ‘양다리 데이트’가 끝나고 다가온 최종결정의 시간. 데이트를 한 이들에게 어떤 마음의 변화가 있을지, 어떤 선택을 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과연 채연, 윤소이가 어떤 사람을 선택했는지 두근두근 설레는 최종선택이 같은날 밤 11시 15분 방송을 통해 자세히 공개된다.

조슬기 인턴기자 kelly@
사진제공. SBS ‘썸남썸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