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금토미니시리즈 ‘사랑하는 은동아’
JTBC 금토미니시리즈 ‘사랑하는 은동아’
JTBC 금토미니시리즈 ‘사랑하는 은동아’

[텐아시아=장서윤 기자] ‘사랑하는 은동아’ 김유리가 주진모에 기습 백허그 이어 키스까지 시도한다.

종합편성채널 JTBC 금토미니시리즈 ‘사랑하는 은동아’(연출 이태곤 김재홍, 극본 백미경, 제작 드라마하우스, 몽작소)에서 주진모와 김유리가 키스를 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3회 방송에서 조서령(김유리)은 늦은 시간 지은호(주진모)의 집을 찾아가 기습 백허그를 시도하며 마음을 표현했지만 “나 너랑 안 잔다”며 선을 긋는 은호의 반응에 크게 실망했다. 하지만 4회 방송에서 은호에게 입을 맞추며 다시 한 번 자신의 마음을 드러내는 서령의 모습이 예고되면서 극의 긴장감이 한층 더해지고 있다.

김유리가 연기하는 조서령은 완벽한 외모, 재력, 지성 등 무엇 하나 빠지는 것 없는, 우아하고 도도한 매력의 명성그룹 상속녀다. 자신을 좋은 친구로만 대하는 톱스타 지은호를 향한 사랑 때문에 상처받고 안달한다. 그런 지은호가 평생의 사랑 지은동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해간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 서정은이 톱스타 지은호의 자서전 대필작가를 맡아 그의 사랑 이야기에 빠져들고, 알 수 없는 묘한 이끌림으로 혼란스러워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정은에게 사고로 하반신 마비가 된 남편 최재호(김태훈)와 아들이 있고, 지은호는 미모와 지성, 재력을 모두 겸비한 명성호텔 기획실장 조서령의 전폭적인 지지와 끝없는 구애를 받고 있는 상황. 과연 잃어버린 10년의 기억 속 서정은은 어떤 삶을 살아왔는지, 또 운명적으로 이끌리고 있는 서정은과 지은호가 다시 만났을 때 어떤 파장을 일으키게 될지 앞으로의 극 전개에 큰 관심과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장서윤 기자 ciel@
사진. JTBC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