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솔라
마마무 솔라
마마무 솔라

[텐아시아=박수정 기자] 마마무 솔라의 파파라치 컷이 공개되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와 SNS에는 솔라의 파파라치 컷이 게재되며 빠른 시간에 퍼져나가고 있다. 해당 게시글은 솔라가 수트를 입은 의문의 남성과 길거리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다.

솔라는 주변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남성과 어깨동무를 하고, 벤치에 나란히 앉아 아이스크림을 먹는 등 다정한 커플의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여기에 키스하는 모습까지 포착되며 충격을 주고 있다.

이는 마마무의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 모습으로 밝혀졌다. 마마무 소속사 측은 “마마무가 19일 컴백을 앞두고 있다. 최근 온라인에 떠돌았던 솔라의 파파라치 컷은 뮤직비디오 촬영 도중에 찍힌 것으로 남자 역시 멤버 문별이 남장한 것이다. 신곡의 스토리를 잘 전달하기 위해 뮤직비디오를 통해 남장한 것이다. 위트 넘치고 톡톡 튀는 마마무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마마무는 19일 두 번째 미니앨범을 발표하고 가요계 컴백한다. 지난해 6월 ‘Mr. 애매모호’로 데뷔한 마마무는 그해 11월 발매된 디지털싱글 ‘피아노맨’으로 이어지는 남자시리즈로 여성팬들의 적극적인 지지를 받았다.

지난 4월 스페셜싱글 ‘아?’에서도 ‘진정한 남자가 되라’는 남성들을 향한 따끔한 충고로 현실적인 여성들의 마음을 대변하며 걸크러쉬(Girl Crush) 아이콘으로 떠올랐다. 장을 감행하며 또 다른 변신을 예고한 마마무가 이번 앨범에서는 어떤 콘셉트로 음악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를 모은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