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 민효린
태양 민효린
태양 민효린

[텐아시아=홍보람 인턴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6월 2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민효린 태양 열애가 올랐다.

#빅뱅 태양, 민효린과 2년째 연애중

빅뱅 태양과 배우 민효린이 연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2일 태양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텐아시아에 “양현석 대표가 태양의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YG로서는 축하할 일”이라고 전했다. 이어 연애 기간에 대해서는 “정확하게 확인된 바 없으나 누리꾼들이 추측하는 부분(2년)이 맞을 것”이라고 조심스럽게 밝혔다. 같은날 민효린의 소속사인 JYP엔터테인먼트 역시 두 사람의 연애 사실을 인정하며 “예쁘게 지켜봐 달라”라고 말했다.

앞서 한 매체는 태양과 민효린이 2년째 연애 중이며, 민효린이 태양의 ‘새벽 한 시’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것을 인연으로 사랑을 키웠다고 전했다. 또한 이 매체는 두 사람의 연애 사실은 아이돌 가수들 사이에서 공공연하게 알려져 있다고 전하기도 했다.

태양이 속한 빅뱅은 2일 0시 신곡 ‘뱅뱅뱅(BANG BANG BANG)’과 ‘위 라이크 2 파티(WE LIKE 2 PARTY)’를 발표했다. 민효린은 최근 영화 ‘스물’과 케이블채널 Mnet 드라마 ‘칠전팔기 구해라’에 출연한 이후 현재 별다른 작품 활동을 보이지 않고 있다.

TEN COMMENTS, 행복하세요!

홍보람 인턴기자 ram626@
사진. 텐아시아 DB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