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드라마넷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윤학-한혜린
MBC 드라마넷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윤학-한혜린


MBC 드라마넷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윤학-한혜린

[텐아시아=현정은 인턴기자]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윤학의 마음이 한혜린에게 돌아설까.

창사특집 MBC드라마넷 금토드라마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극본 이재윤, 연출 남기훈) 가 결말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종영까지 2회만이 남은 만큼, 꼬여 있던 사각 로맨스 역시 결말을 향해 달려갈 것으로 보인다.

이런 가운데 29일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제작진은 강희철(윤학)과 정혜미(한혜린)의 다정한 야간데이트 모습이 담긴 15회 촬영 현장 스틸컷을 공개해 열혈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벤치 위에 나란히 앉아 둘만의 시간을 보내고 있다. 강희철은 언제나처럼 슈트 차림으로 차도남의 매력을, 정혜미는 긴 생머리에 화이트 원피스 의상으로 여성스러운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다. 여기에 어두운 밤, 반짝이는 조명 등 아름다운 배경이 더해져, 보는 이로 하여금 순정만화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킨다.

무엇보다 두 사람이 대화의 내용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높이다. 그 동안 강희철은 성공을 위해 잡아야 하는 여자 정헤미, 어쩐지 마음이 끌리는 여자 사이에서 혼란스러워 하는 모습을 보여왔다. 그러던 중 14회 방송에서 관계 정리가 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IM기획 사장자리를 두고 마지막 정면대결을 준비하는 라이벌 윤태운(노민우)와 강희철의 이야기도 공개된다. 일과 사랑에 있어서 대립각을 세우며 극을 이끌어 온 두 남자의 맞대결이 어떤 결말을 맺게 될 것인지 역시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다.

종영까지 2회만을 남겨 둔 창사특집 MBC드라마넷 금토드라마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는 지나치게 순수해서 유감스러운 남자와 너무 순수하지 못해 유별스러운 여자의 좌충우돌 유감극복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이다. 29일 오후 7시 15회가 방송된다.

현정은 인턴기자 jeong@
사진제공.MBC 드라마넷 금토드라마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제공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