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싱어
히든싱어


히든싱어

[텐아시아=오세림 인턴기자] 스타와 팬이 만드는 기적의 무대로 국내외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JTBC 예능 프로그램 ‘히든싱어4’가 모창 능력자 모집 스팟을 공개했다.

29일 JTBC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된 모창 능력자 모집 스팟은 조회수를 꾸준히 높이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증명하고 있다.

올해 하반기 방송 예정인 ‘히든싱어4’는 백지영, 박정현, 성시경, 이문세, 임창정, 장윤정, 휘성 등 ‘히든싱어’ 전 시즌에 출연했던 가수들과 재대결을 신청 할 수 있다. 또한 김현식, 신해철, 유재하, 마이클 잭슨 등 고인이 된 전설적인 가수의 모창이 가능한 지원자를 찾고 있다. 희망 라인업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모집으로 ‘히든싱어’ 1, 2, 3에 출연했던 가수들의 업그레이드 된 리매치(Rematch)가 성사될 것인지와 ‘히든싱어2’ 故 김광석 편처럼 지금은 우리 곁을 떠난 고인과의 재대결이 펼쳐질 것인지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히든싱어4’의 모창 능력자 모집 스팟은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의 JTBC 공식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창 신청은 홈페이지(http://enter.jtbc.joins.com/hiddensinger4)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오세림 인턴기자 stellaoh@
사진. JTBC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