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카라
카라

[텐아시아=박수정 기자] 걸그룹 카라가 8년차 걸그룹으로 좋은 점을 밝혔다.

카라는 26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일곱 번째 미니앨범 ‘인 러브(In Love)’ 쇼케이스 개최했다.

카라는 올해 어느덧 8년차 걸그룹이 됐다. 한승연은 “8년 동안 일하는 사이 대기실이 점점 무대에 가까워졌다. 이제는 쾌적한 단독 대기실을 가질 수 있어서 감사하다”고 웃었다. 이어 “반대로 안 좋은 점은 대기실 밖을 나가기가 무서워졌다. 후배님들이 우리보다 키가 크고 훤칠한데 지나가면 인사를 너무 열심히 해주셔서 몸둘 바를 모르겠다”고 전했다.

박규리는 후배 그룹에게 진심어린 조언을 건넸다. 규리는 “우리도 아직 부족한 점이 많지만”이라며 조심스럽게 운을 띄운 뒤, “우리 때만 해도 아직 서툴고 인간적인 면이 있는데 요즘은 완전히 다 갖추고 나온 분이 많아 멋있다. 너무나 많은 그룹이 나오니 거기에서 살아 남을 만한 자기만의 매력을 찾았으면 좋겠다. 개성을 찾는 게 좋다”고 전했다.

타이틀곡 ‘큐피드(CUPID)’는 셔플 기반의 신나는 리듬과 도입부 신스라인, 리듬기타와 슬랩베이스가 잘 어우러진 곡이다. 상대방의 마음을 저격하듯 당당하게 다가가는 여자들의 마음을 표현하 가사 재치 있다. 카라 새 앨범 전곡은 26일 정오 공개됐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구혜정 기자 photonine@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