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W ‘마카롱’ 전현무 변정수
KBS W ‘마카롱’ 전현무 변정수
KBS W ‘마카롱’ 전현무 변정수

[텐아시아=한혜리 인턴기자] ‘마카롱’ MC 전현무가 녹화 중 변정수에게 뺨을 맞는 해프닝이 벌어졌다.

18일 케이블채널 KBS W 측에 따르면 ‘마카롱’의 패션 코너인 ‘옷 골라주는 남자’에서는 섹시한 시스루룩 대한 다양한 정보와 MC들의 취향을 담은 스타일링 도전에 나선 가운데 변정수가 과거 모델시절 파격적인 시스루룩을 입고 화보 촬영을 해 남편과 이혼할 뻔 했다는 사연을 공개했다.

당시 입었던 비슷한 검정색 자켓 시스루룩을 즉석에서 입은 변정수가 “그때 그 옷은 가슴쪽에 주머니가 있었고 상의는 모두 탈의하고 자켓만 입었었다”는 설명을 이어가던 중 갑자기 “어디봐요, 지금” 버럭 소리를 지르며 장난스레 전현무의 뺨을 때리는 돌발 상황이 벌여져 촬영장을 초토화 시켰다.

순식간에 변태취급을 당한 전현무는 당황 한 듯 뺨을 감싸 쥔 채 울먹이며 변정수를 눈을 똑바로 쳐다보지 못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날 패션스타일리스트 구동현은 시스루룩에 처음 도전하는 여성들을에게 “시스루룩은 노출을 하는 아이템이라는 강박관념을 버리고 먼저 자연스러운 노출로 소매, 무릎 부분부터 시스루룩을 시도해보면 접근하기 쉽울 것”이라는 팁을 전했다.

전현무, 변정수의 돌발상황이 담긴 ‘마카롱’은 이날 오후 12시,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한혜리 인턴기자 hyeri@
사진제공. KBS W ‘마카롱’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